2025년 6월 20일 — 김경민이 사회에서 소외된 어르신을 위한 자선경매에 참여한다. 경매를 통해 모인 수익금 전액은 김경민이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사)다원문화복지재단(명예이사장 배우 정보석)에 기부되어, 어르신들의 사회 참여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삼선실버복지센터 복지 프로그램 운영에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한 애장품은 김경민이 직접 그린 그림과 셔츠, 머그컵, 키링, 카드지갑으로 미니앨범 'RE:BORN ep.1' 발매일인 6월 20일 16시부터 26일(목) 16시까지 채리티옥션 공식 웹사이트(charityauction.org)에서 진행된다. 경매는 웹사이트 회원가입 후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물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김경민이 기부한 셔츠는 TV조선 ‘현역가왕2’에 노출되었고, 각각 애장품에는 김경민의 친필 사인과 메시지가 적혀 있다. 이번 경매는 김경민 팬은 물론, 자선 활동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께 특별한 나눔의 기회를 제공한다.
김경민은 2020년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8위를 차지하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린 이후, 최근 종영한 ‘현역가왕2’에서도 섬세한 감정 표현과 몰입도 높은 무대로 주목받았다.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무대 위에서의 성숙한 태도와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트로트계의 차세대 주역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김경민은 현재 노현태(거리의 시인, 래퍼)와 함께 ‘건강박수’를 통해 어르신 건강문화 확산으로 복지기관을 방문하여 재능기부 활동을 지속하고 있으며, SBS 보석이네 건강수다 고정패널 출연중이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