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리티옥션, 11월 8일 새로운 자선 경매 플랫폼 선보인다
2024.11.06

2024년 11월 6일 — 자선경매 전문 업체 '채리티옥션'이 11월 8일에 정식으로 출범합니다. 채리티옥션은 유명인의 애장품, 예술품, 기념품 및 특별한 경험을 경매를 통해 제공하며, 경매 수익금을 다양한 자선단체에 기부함으로써 자선 활동에 기여할 계획입니다. 채리티옥션의 출범은 더 많은 사람들이 본인이 좋아하는 유명인과 함께 자선 활동에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채리티옥션의 창립자 강태훈은 “채리티옥션은 해외에서 활성화된 자선 경매 문화를 한국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유명인과 팬들이 함께 자선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플랫폼의 전문성과 투명성을 바탕으로 모든 경매가 원활히 진행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채리티옥션 출범은 1. FSV 마인츠 05 소속 축구 선수로 활동 중인 이재성 선수의 축구화와 유니폼 경매와 함께 이뤄지며, 이재성 선수의 뜻에 따라 첫 경매의 수익금은 유네스코한국위원회 7OGETHER 사업에 전달될 예정입니다.

채리티옥션은 앞으로도 정기적인 경매를 통해 다양한 자선단체와 협력할 예정이며, 자선 활동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계획입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와 출범 이벤트 참여 방법은 채리티옥션의 공식 웹사이트(charityauction.org)와 채리티옥션 인스타그램(_charity_auction_)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문의처:

이메일: support@charityauction.org
전화: 070-7954-7583

채리티옥션에 관한 추가 정보 요청은 위의 연락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0
G